Kstar news

"에스파" 신곡 Better Things, 세상엔 너보다 더 가치있는것이 많아!!

kstarbuzz 2023. 8. 19. 13:34

안녕하세요 K스타Buzz 입니다
에스파가 신비로운 분위기의 써머송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싱글 better things는 영어곡으로,
외국 작곡가 Leroy Clamitt와 Rachel Keen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을 맡았다고 하네요
리드미컬한 퍼커션 사운드와 개성있는 리듬패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번 신곡은
에스파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과 어우러져 
더욱 청량한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서 에스파 멤버들은 
냉장고 속 신비로운 곳으로 모험을 떠나는데요
하늘, 바다, 숲, 섬 등으로 표현된 공간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분위기와 영상미,
그리고 멤버들의 아름다운 비주얼은 
영상을 보는 내내 감탄하게 만들었어요

 


거기에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환상같은 모험속의 세상과
현실이 이어진것과 같은 묘한 여운을 남겨주었는데요
에스파의 팬이라면 누구나 알고있듯이 
독특한 세계관이 있기때문에
멤버들의 다음 모험을 암시하는것이 아닌가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에스파의 이번 싱글 Better Things는
주어진 시간을 더 가치있는 것들에 집중하자는
 긍정적인 메세지를 담았다고 해요
밝은 코드와 멜로디 그리고 풍성한 보컬은 
듣는 사람을 기분좋게 만드네요

 


지난 5월에 발매한 미니 3집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에스파는
현재 대규모 월드 투어를 이어가고 있어요
9월 말까지 미국과 유럽 14개 주요도시 투어를 진행하면서
글로벌 아이돌로서 입지를 다질 예정입니다


에스파의 향후 행보를 통해 들려오는 소식을 
기다리는것도 즐거울것 같네요